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불후의 명곡에 출연! (뽕따러가세, 더콜2 출연) 방송때때로과 시청률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54

    ​ ​금 1는 트로트 여신이라 불리는 송 카인 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만.실력과 인성을 겸비하고, 주변의 사람 속에서 생각하지 않는 게 없다는...​ 아시다 시피, 19년 5월 21종영된 TV조선의 실수 트로트로 1위를 하고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미스트롯의 시청률이 어마어마했어요.​ 최고 시청률 18.1Percent!!!전국에 어머니와 아버지는 물론이고 종편 채널을 보지 못한 할아버지와 할머니까지도 본 전설의 실수 트로트입니다.​ 거기서 1등을 했으니까 성 카인 씨의 유행과 실력은 예기 다했어요?^^​ ​ ​ 정말 실수 트로트 최종 순위도 가르치면~​ 5위! 맛김과 인사 히 4위. 정 다교은 3위, 홍자 2위.정미 어렸다.​


    ​ ​ 숨기고' 제1대 미스 트로트다'이 된 송 카인 씨는 도 쟈싱 팬이 매우 됐으며 ​, 당연히 팬클럽도 19년 3월 18일에 개설되고, ​ 5개월이 지난 지금, 만명 이상이 가입한 상태입니다.​ ​ ​, 당연히 연봉도 크게 상승했죠, 출연료가 10배 이상 상승했다고 하네요!그래서 일정이 빠듯해서 노래 아파서 못 부르 합니다. 울면서


    >


    그래도 송가인 씨를 볼 수 있는 노하우가 있어요! 첫 번째로 송가인 간다! 폰타로 가자~~를 매주!! 보세요.​ 매주 목요일 한 오후 10시 방송에서 부산 벌레와 함께 송 카인 씨가 직접 전국 전국 도처 이벤트를 하고 주는 프로그램이다.매주 송가인씨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종편 방송인데 시청률이 많이 오르고 있어요.7월 18하나. 1회 6.8%로 처음 9월 5개. 8회 6.7%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1~8회 평균도 6.8%~2번째는 불후의 명곡이다.드디어 트로트 여신 송가인 양이 불후의 명공에 출연했습니다.​ 있는 창천 씨 편에 출연하고 방송 날짜는 8월 31하나그와 9월 7개 2회분다는 것이다.​ 방송 가끔은 토요일 한 오후 6시 5분이다.빨리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1부에 꼭 왔으면 좋겠군요 ㅜㅜㅜ ​ 1부 시청률이 나왔습니다~​ 8.5%다!​, 지난주보다 0.7% 높게 나왔지만 ​ 송간 효과가 없을까 싶네요(웃음)(참고로 불후의 명곡 최고 시청률은 11.7%이다!)다소 음주는 더 높은 시청률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참고 1부 결과는 쵸은유지-날에 비슷한 너 송승용-Love Affair의 허각-소주 한잔(우승)의 김재환-또한 사랑 시엘 씨(CLC)-바람과 함께 사라진 먼데이·킷즈이·진선-이제 나에게 했다.​ ​ ​ 세번째는 더 콜 2이다.​ 8월 30하나 금요일 하나 오후 7시 40분에 방송입니다.탄산수 보컬로 등장해 큰 기대를 받고 있다.송가인 / 윤민수 / 치타 / 백호의 팀이 구성되었습니다.정말 기대가 됩니다.~​ 더 콜 2시청률이 나왔어요!Mnet 0.4%tvN 1.6%로 집계됐으며 지난 회차보다는 0.1%0.3%더 높게 나왔어요~성 가인 팬이라면 방송 때 알리니까 꼭 본선 사수!아, 그래서 너무나 팬들이 많아 송가잉 씨의 사소한 일까지 마음에 혼 나네요!본명은 조·웅심. ​ 올해 34살이고 키는 153cm. 소속사는 홍 정자 씨와 같은 포케도루스타지오이다.마지막으로 송가인 어머니까지 화제가 됐네요. 왜 송가인 어머니도 아니고 송가인 어머니께서 문제가 됐을까요?그것은 바로 송가인 씨의 어머니가 샤머니즘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사실인지 팩트 체크해 볼까요?얼마 전 송·가인 씨는 TV조선 오락 프로그램"아내의 맛"에서 어머니의 "송· 쓰던 "씨와 하루를 흘렸는데 ​ 여기서 국가 무형 문화재 72호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인 무속인을 밝혔습니다.그럼 소문이 아니라 사실이네요.방송에서 송가인 씨는 어머니의 직업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아주 좋은 딸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