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병호 사업실패 “일970년대 부채가 금액으로 4억”(마이웨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44

    박병호가 사업에 실패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 이 16일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배우 박병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이날, 박병호는 "제가 사업을 많이 했어요 "와 "부채가 바로 당시(70년대 중반)금액에서 4억 되었습니다 최근 몇백억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어 저 계산은 서툴다. 그렇게 잘했으면 잘했을 것 같다고 아쉬워했습니다. ​ 박병호는 "영화는 내가 총 제작한 것이 3,4개였다 그 영화계판에 머지 않아 출연료나 연출료등의 조명이다.대료를 자세히 하지 않다 지출이 다른 영화에 비하면 하나. 5-하나.6Percent 들어갔다. 손실이 날 수밖에 없다고 바로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사업이 망하면 금전적인 문제가 생기지 않겠느냐. 채무자에게 쫓겨 자기 돈을 갚지 않으면 사람은 개돼지도 못한다. 그것을 아내가 옆에서 보고 있었다. 그럴 때 왜 나를 두고 우리 아내를 괴롭히느냐고 정말 오해하고 싶었다며 바로 그때가 제일 미안하다. 요즘엔 내가 힘들지만 좀 편해영토 잘해주자. 소견했습니다. 그래서 아내 옆에서 조용히 다닌다고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