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제성, 아내 박초은의 커플 연기에 분노…"왜 그러는 거야 정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33

    박초은 연기 분노 "왜 그래 정말"


    >


    개그맨 황재성이 아내 박종훈의 커플 연기에 분노했어요.​ ​ ​ 8일 방송된 XtvN연예'플레이어 2'에서 팬 제성이 아바타 플레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황재성은 상대팀 지령을 받아 시민 앞에서 다양한 임임을 수행하던 중 동료 개그맨 미키 광수를 만편으로 만든다. 그는 지령에 따라 미키 광수의 코트를 빼앗아 입고 고라니 sound를 내면서 사족보행을 하는 겁니다.무를 수행했습니다.당시 삼목광수는 자기 여자친구가 가까이 있으니 불러도 되겠느냐고 물었다. 이에 황제는 동의했습니다. 두 사람 앞에 본인이 나타난 것은 황제 성의 아내 박·쵸웅이었다. 황제성의 당혹감을 토로하고 미키 광수와 박초은은 부둥켜안는 등 커플 연기를 펼쳤다.이에 황제성은 흥분하여 삼목광수에 발길질을 하였습니다. 이어 그는 박초운에게 "왜 그래, 진짜. 독립영화 찍으러 간대. 돌았네 본인"이라고 sound를 외치고 웃어 sound를 만들었다.그래도 박초운은 황제성의 반응에 아랑곳하지 않고 연기를 계속했다. 그러자 황제성은 화를 참고 점을 봐주겠다며 점쟁이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황제성은 "왼쪽 등에 점이 있지?라고 자신만이 알 수 있는 소재를 내용했습니다.그리고 본인 미키 미쓰히데는 황제의 도발에 지지 않고 "맞았고 내 왼쪽 등에 점이 있었다"고 대답했습니다. 황제성은 "댁이 왜 그래?"라며 폭주를 했고, 패널은 이에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 ​ 한편 개그 우먼 출신 팍쵸웅과 개그맨 팬 제성은 2009년 공개의 열애기를 시작한 뒤 20최초 5년에 결혼했어요. 박초은은 열애기 당시 tvN 드라마 푸른거탑에 황제성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해 현실 커플다운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